본문 바로가기
IT•가전/IT제품 리뷰

애플 에어팟 2세대 유선 충전 모델 MV7N2KH/A 1년 사용 후기 ( 삼성전자 기어 아이콘x 2018과 비교 )

by with Jason 2020. 8. 15.
반응형

 

  에어팟을 쓰기 전에 삼성전자 기어 아이콘x 2018를 썼는데요. 기어 아이콘x는 귀 안에 귓바퀴에도 살짝 걸리게 디자인 되어 있어서 떨어질 위험이 별로 없었는데 에어팟은 디자인만 봐서는 잘 떨어질 것 같아서 사는 걸 오래 망설였었어요. 그러다 하도 사람들이 극찬을 하기에 샀는데요. 지금은 기어 아이콘x를 잊을 정도로 에어팟을 잘 쓰고 있답니다.

  에어팟은 예전 이어폰에 줄이 없는 모양이죠. 저는 원래부터 커널형보단 이런 형식을 좋아했는데요. 커널형은 오래끼면 귀가 아프더라구요. 에어팟은 장시간 착용해도 괜찮았습니다. (물론 너무 오래끼고 있으면 에어팟도 마찬가지로 아파요. 그건 어쩔수 없는 듯요.)

  확실히 기어 아이콘x보다는 에어팟이 블루투스도 더 잘 잡아요. 기어 아이콘x 쓸 때는 노래 듣다가 갑자기 핸드폰과 연결이 끊겨서 사무실에서 노래 듣다가 노래가 핸드폰 스피커로 나와서 당황하는 경우들이 있었는데요. 에어팟 끼면서 그런 현상은 없었어요. 물론 처음에 기계와 연결할 때 잘 안 되는 경우들은 간혹 한 번씩 발생했지만요.

  악세사리가 많은 것도 참 좋더라구요. 꾸미는 맛이 있달까요? 현재는 많이 더러워졌지만 처음 케이스 살 때 고르느라 애먹었어요. 너무 예쁜 게 많아서요! 확실히 수요가 많으니 고를 수 있는 디자인도 많더라구요.

  에어팟 쓰시는 분들 이야기 들어보면 꼭 한 짝씩 잃어버리잖아요! 저도 한 번 그런 적이 있는데 머리가 길다보니 머리 넘기다 에스컬레이터에서 한 짝이 떨어졌는데 하필 걸어 내려가는 줄로 떨어져서 그거 안 잃어버리겠다고 엉거주춤 줍다가 내려오는 분이랑 부딪힐 뻔 했어요! 그 때 누군가 밟아서 망가지거나 못 찾고 잃어버렸으면 저도 중고나라에서 한 쪽을 샀겠죠? 어쨌든 잘 떨어질 것 같다는 편견과는 달리 일단 거의 일 년 써 가는데 한 번 떨어뜨렸어요. 

  어쨌든 실보다는 득이 많은 제품이예요! 가격이 비싸다고 느끼실 수도 있지만 뽕 뽑습니다. 저는 구버전이지만 블루투스 이어폰 없으신 분들 에어팟으로 사세요! 두 번 사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