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가전/가전제품 리뷰

이고진 엑스바이크 접이식 실내자전거 LP135X 헬스사이클 한 달 사용 후기

by with Jason 2020. 8. 14.
반응형

 

  이고진 실내 자전거 한 달 사용 후기를 들고 왔어요! 벌써 산지 한 달이 넘었는데요. 마스크를 쓰고 헬스장을 가기엔 자신이 없어서 실내 자전거를 구입했던 거랍니다! 

  사실 처음 사려고 했던 건 이 색이 아니였는데요. 그게 품절되면서 이 제품으로 대체 되었더라구요. 처음엔 색이 마음에 안 들었는데 개봉하고 보니 웬걸 저희 집 소파랑 방문이랑 색이 똑같아요. 지금 이 녀석 배치를 소파 옆으로 했더니 거의 보호색이 되어버렸어요 :-)

  저는 지금 결혼이 얼마 안 남아서 한창 다이어트 중인데요! 물론 다이어트는 식단이 더 중요하지만 제 운동량은 요 녀석으로 채워주고 있어요!

  일단 안장은 불편해요. 30분 됐을 때부터 베기기 시작하는데 한 시간 타고나면 엉덩이가 뻐근해지더라구요. 또 1-8단계로 조절할 수 있는데 계기판은 1로 타나 8로 타나 소비 칼로리가 딱히 달라지지 않는 것 같았어요. 하지만 이 가격에 이정도 퀄리티면 사실 불만 사항들도 참고 넘어갈 순 있어요. 다른 자전거들은 많이 비싸거든요...ㅠㅠ 

  이 자전거의 좋은점은 자리를 많이 차지 않는다는 점, 흔들림이 거의 없다는 점, 페달의 느낌이 부드럽다는 점, 안장 높이와 단계조절이 가능하다는 점, 디테일하진 않지만 계기판이 있다는 점이 있네요. 어쨌든 전 벌써 한 달 만에 뽕은 뽑은 느낌입니다. 언제든 하고 싶을 때 탈 수 있다는 게 집에서 운동하는 장점이 아니겠어요?

  아무튼 이 자전거는 추천할 만합니다. 코로나가 끝나긴 할까 싶은 지금 운동하러 체육관 가기도 불안하고(집에 고연령자가 많아서 ㅜㅜ) 일단 요걸로 만족하려고 합니다.

 

  혹시나 구매 원하시는 분들이 계시면 아래 링크 된 쿠팡에서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세요!

 

 

 

 

  자세한 이고진 실내자전거 조립 과정 및 성능, 기능 정보 등은 아래 블로그 포스팅을 참고하세요 :)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반응형

댓글